1급식 경영 합리화 추구
복리후생의 증진 추구
고품질의 식사요구, 고객요구의 다양성,
건강지향적 웰빙지향적 식문화 요구
임금, 물가상승, 서비스 산업의 발전,
산업의 전문화 과정
현장운영 중심의 데이터베이스 구축, 급식운영지원 시스템으로 급식운영 전문화·효율화·이윤창출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냅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충족 (병원, 기업체, 산업체)
운영 방법의 다양화 - 카페테리아, 복수식단운영, 후식, 건강지향적, 친환경 지향적인 식재료로 건강지향.
병원 급식 경험을 최대한 살려 급식의 품질 향상 및 안전한 급식 제공
이벤트 및 행사식 주최 등 폭 넓은 토탈 급식 서비스 제공 (출장뷔페, 기업체 행사 지원 등)